Notice

㈜싸이큐어, 기업공개 (IPO) 본격화 착수, 상장 주관사 선정 임박

글로벌 디지털테라피 기업 ㈜싸이큐어 (대표 황원준)가 본격적인 상장 절차에 착수했다.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싸이큐어는 지난 12일 상장 주관사 선정을 위한 프레젠테이션(PT)을 진행했다. 조만간 2~3곳의 증권사 중 한 곳을 선정해 상장에 나설 계획이다.

투자은행(IB)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싸이큐어는 KB증권, 키움증권, NH증권사 등에 입찰 제안 요청서를 발송했고 일부 증권사의 제안서를 검토하고 있다. 싸이큐어의 주요 판매제품 공간살균기 큐어클린은 유럽과 미국으로 판매 지역을 확장하고 신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품을 추가 개발하는 등 사세를 키우기 위해 올해까지 상장한다는 목표다.

이번에 상장을 추진하는 ㈜싸이큐어는 조달한 자금을 현재 판매 중인 인체 무해 공간살균기 큐어클린의 신제품 개발 및 공격적인 판매를 위한 마케팅 등에 투입할 계획이다. ㈜싸이큐어는 지난 2020년 ‘큐어클린 공간살균기’를 출시해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왔다고 설명했다.

한편 싸이큐어는 올해 차량용과 등타입의 공간살균기 출시와 대규모 인재채용으로 성장을 지속하고 마케팅 확대를 통해 구매자층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출처 : 싸이큐어, 기업공개 (IPO) 본격화 착수… 상장 주관사 선정 임박 < 종합 < 조이뉴스 < 기사본문 – 테크월드뉴스 (epnc.co.kr)

/방제일 기자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