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싸이큐어, IT전문가 최성열 CTO영입 “개발 역량 업그레이드”

㈜싸이큐어(대표이사 황원준)는 벤처기업인 출신의 최성열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영입하고 기업부설연구소 초대 연구소장 및 CTO로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

최성열 CTO는 한양대학 전자통신 석사를 거쳐 암호분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벤처기업을 창업하여 골프19과 티업 스크린골프를 런칭하였고 PC방 가맹점 네트워킹 등에서 플랫폼을 추진하였으며 개발책임자로서 이동통신사에 이동통신 과금 시스템을 개발공급한 이력도 있다.

싸이큐어는 금번 기업부설연구소 설립과 최 CTO영입을 계기로 연구·개발을 통한 시장 경쟁력 확보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기술 경쟁력 강화와 중·장기적인 기업 성장 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최성열 CTO는 “앞으로 싸이큐어 기술 조직을 이끌며 기존의 서비스를 강화, 발전시키고 사업영역의 확장도 적극 추진하겠다. 싸이큐어가 큰 걸음으로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헬스케어, 친환경, 전기차 충전인프라 등 경쟁력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기획하고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싸이큐어는 최 CTO의 영입과 함께 R&D 투자를 집중하고 공격적인 개발자 채용을 단행하여 글로벌테크 기업으로 도약을 실현하기 위한 회사 조직문화와 사업 전반에 걸친 변화를 예고했다.

정진(peng1@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ack to list